문제 | 난이도 | 맞힌사람 | 실행시간 | 실행시간(2등) | 푼 날짜 | |
나누기 | 골드 3 | 22명 | 112ms | 132ms | 2022/02/13 |
숫자 카드 | 실버 4 | 2167명 | 388ms | 392ms | 2022/02/18 |
괄호의 값 비교 | 골드 2 | 3명 | 1168ms | 3320ms | 2022/02/25 |
꿈틀꿈틀 호석 애벌레 - 효율성 | 골드 2 | 16명 | 160ms | 188ms | 2022/02/27 |
blobnom | 실버 4 | 55명 | 664ms | 696ms | 2022/02/28 |
숫자채우기 | 다이아몬드 5 | 2명 | 556ms | 1576ms | 2022/03/05 |
어려운 소인수분해 | 골드 4 | 35명 | 3616ms | 3700ms | 2022/05/28 | Linear sieve의 최적화구현이 2,3-wheel 에라토스테네스 체 구현보다 빨랐다 |
Load Balancing (Silver) | 골드 4 | 7명 | 688ms | 916ms | 2022/05/30 | 2d 누적합을 쓰는게 결과적으로 더 빨랐다 |
최솟값 찾기 | 골드 1 | 172명 | 5448ms | 5592ms | 2022/07/02 | monotone queue 구현방식의 차이 |
Haybale Feast | 골드 1 | 8명 | 264ms | 284ms | 2022/07/02 | monotone queue를 쓰는게 heap보다 빠름 |
알고리즘 수업 - 병합 정렬 1 | 실버 4 | 81명 | 416ms | 692ms | 2022/09/20 | 주어진 코드보다 간결한 코드로 시뮬레이션 |
행성 터널 | 플래티넘 5 | 680명 | 988ms | 1068ms | 2022/10/02 | 구현에서의 사소한 상수 최적화 |
Arctic Network | 골드 3 | 20명 | 284ms | 516ms | 2022/10/04 | 완전그래프에서 MST를 kruskal 대신 prim으로 구현 |
우주신과의 교감 | 골드 3 | 517명 | 388ms | 572ms | 2022/10/04 | 완전그래프에서 MST를 kruskal 대신 prim으로 구현 |